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미추천템)건강한 겨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0:14

    저는 진짜 검증된 빌빌이 나약해요환절기에 꼭 오는 한명 그것을 곧바로 나쁘지 않으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으면 나쁘지 않♬ ♬ 작년에는 신종 플루에 걸렸지만 올해 여름의 끝 나쁘지 않아쟈마쟈 편도염으로 3일 출근도 못할 정도로 병약하였습니다 ㅠ 전부터, 홍삼을 먹으라고 하는 부모님 스토리울 가볍게 들지 않더니 드디어 2개월 전부터 홍삼을 먹곤 했습니다.그것도 농협이 판매하는 한삼인 제품으로!!! 잘생긴 제품에 사포닌 함량이 더 많이 들어있다고 합니다.그래서 잘생긴 제품을 먹기 시작했고, 아침 출근 전에 홍삼정을 전용 숟가락으로 구고둥 한 그릇을 먹고 출근했습니다.기이 2통을 비웠고 올해 안에 2통을 더 비울 것 같아요. 20일 만에 한통씩 비운 것 같아요.단독으로 먹고 형도 숟가락씩 들어주는데 그 전까지는 정관장 홍삼을 먹었는데 이번에는 인삼 홍삼을 먹어보니 더 맛있다는 걸 잘 먹네요. 물론 더 고농축한 인삼홍삼도 쓴맛이 나쁘지 않지만 저와 오빠는 아직 초등학생 맛이라 조금 대추맛이 나쁘지 않은 홍삼정을 먹고 있습니다.홍삼이 좋다는 이야기는 왠지 어른들이 하는 이야기라고 들었는데, 플라시보 효과도 있는지 저는 홍삼을 먹어서 면역력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제가 매일 가능하면 절대 잊지 말고 먹는 것 중에서 1. 홍삼 2. 두유 3. 카페인이 들지 않은 차량입니다. 커피는 줄이려고 노력합니다만, 전에 하루에 3잔 마시면 요즘은 하루에 1잔 정도 마십니다.커피를 포함해서 카페인이 들어있는 제품을 의.적.으로 줄이려고 합니다.가장 큰 이유는 숙면을 취하고 싶어서...



    >


    >


    >



    그 밖에도 홍삼 브랜드도 많지만, 저는 제가 먹기 좋은 조금 단맛이 나는 농협한삼 홍삼을 먹습니다.이게 너무 쓴 홍삼 맛이 아니라 먹기 좋더라구요.오전 밤에 먹으려고 노력 중입니다만, 잊으면 하루에 1잔은 잘 먹습니다.홍삼은 1년 이상을 복용하면 몸에서 받아들이지요.따라서 꾸준히 먹어보려고 합니다.아마 내년쯤에는 제 포스팅으로 감기 걸리지 마시고 건강하세요라는 스토리를 남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직업적인 1도 있지만, 나는 너무에 편도가 약한 면역력이 약해서(정 이야기 건강하게 되어 다들 의아해서 함)이제 몸에 좋은 맛있는 음식과 제철과 1을 먹고 운동도 주 3회 이상 하고 인스턴트 맛있는 음식을 줄이려고 노력 중입니다.옛날(옛날)은 안심 요가 도리(?인가)은 있을 때(때)촛불(여름?) 치기도 하구요(신혼(시은코은)집(집)이 있는 최근(해변원)에 동네(거리)에는 만족(만족) 할 수 안심 요가 뭔가 이 부분을 해결하는 운동이 필요하지만 아직 못 찾았어요 정말 오랜만입니다. 추천 포스팅 남겨주세요.에블바ネ~ 잘 지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