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소년단 휠라 S-LINK 백팩 (크림)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3:27


    >


    >


    >


    >


    >


    >


    >


    >


    >


    >


    >


    >


    ​ 사은품의 브로마이드 2종, 엘호도 8종


    >


    >


    https://twitter.com/fila_korea?s=20


    후후후 나는 석진픽을 샀어애기때쯤에 필라백팩 사진이 나왔을때 크림색이 자기하나 예뻐보여서 나중에 저거사려구요. 아니, 꾹이가 가지고 있는 제트블랙도 예뻐 보여.(디자인은 같지만 색상만 다르다) 블랙은 꽤 입었으니까 이제 곧 봄이고 화사하게 물어보려고 크림색으로 끙끙거렸다.크림 색이 때가 묻기 쉬운 것입니다만, 뭐, 지저분하게 지상 역시 사면 됩니다.ᄒᄒᄒ 확실히 사은품 받아주었네요^q^(브로마이드, 엘홀더 8종)


    >


    오우호우엘 홀더가 생각한 것보다 귀여워. (웃음) 기대 이상입니다. 이게 무슨 소용이냐... 그냥 랜덤으로 올려도 이상하지 않은데 각 멤버별로 자신있게 단체샷까지 확실히 해 왔다. 포스터는 아직 안 냈지만 안봐도 예쁠테니까요 ..


    >


    >


    이게 제가 지금까지 들고 다녔던 그... 국템컬 하트 레거시 백팩입니다이건 정스토리 정스토리 대왕분. 주머니도 낱개가 많아서 넣기가 쉽지만, 문제는 내가 어디에 무엇을 넣었는지 잊어버려.


    >


    이번 필라백팩도 너무 크다고 생각했지만 칼하트의 것에 비하면 크게 느껴지지는 않았다.여기저기 주머니도 많아서 좋았다.가방을 맨 상태에서 손을 뒤로 했을 때 지퍼를 열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칼하트는 그게 힘들었다...) 그래서 제일 좋았던 게 메시 포켓망이에요.그동안 알제이로 매달리다가 어디에 걸려 떨어질까 버스 본인 지하철에서도 사람들과 부딪쳐 금방 비틀리기도 했지만 필라백팩은 저 메시 주머니에 넣고 보니 꽤 깨끗했다.자망 밤도 떨어질까봐 가방도 안 차고 키링만 쓰고 메시 주머니에 넣으면 너희들 딱이야.


    >


    자전거 타다가 한 컷.


    >


    아미밤에 발돋움하니까 예쁘지 않냐고 멀리서 볼 수도 있지만 적어도 밤에 자전거 마스크는 뒤에서 보면 나쁘지 않다고 표시해 주기에 딱입니다.


    >


    흐흠...사실 가방속에 오빠들의 힘겨운 내가 자신있기때문에 조금 느끼긴했지만, 저정도는 보통인형으로 보여서 안심? 내가 먹고 깨달은것은, 남들은 소견보다 자신에게 더 흥미가 없다는 것이다.그래서 더 용감해지고 뻔뻔해진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